본문 바로가기
Marketing

이메일 마케팅 실패율 80%? 전문가가 알려주는 고객 이탈 방지를 위한 자동화 전략(4/5)

by 나이스블로그 2025. 3. 26.

이메일 마케팅은 효과적인 디지털 마케팅 전략이지만, 많은 기업들이 자동화 시스템을 잘못 활용하여 고객 이탈을 초래합니다. 이 글에서는 이메일 마케팅과 자동화 시스템 사용 시 주의해야 할 핵심 요소들을 다룹니다. 고객 세그먼테이션, 개인화, 적절한 빈도 설정, 모바일 최적화, 성과 측정 등 이메일 마케팅의 주요 측면을 살펴보고, 고객 이탈을 방지하며 효과적인 이메일 캠페인을 구축하는 방법을 제시합니다.

 

 

댓글